![[종합] 피오 "해병대 전역 후 섭외전화 多…놀토 복귀, 지난주 촬영했다" ('십오야')](https://img.tenasia.co.kr/photo/202310/BF.34882347.1.jpg)
공개된 영상에서 피오는 "필승. 2024년 9월 27일부로 전역을 명 받은 표지훈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밝은 모습으로 인사했다.
ADVERTISEMENT
전역 후 여행을 다녀왔다는 피오. 그는 "프랑스에서 일주일 있다가 스위스에서 5일 있다가 프랑스에서 2일 있다가 귀국했다. 전역하고 나서 바로 해외여행을 가고 싶었다. 그래서 친한 디자이너 형과 함께 다녀왔다"라고 이야기하기도.
라이브 도중 한 팬은 신서유기에 대해 물어보기도. 나영석 PD는 "코로나와 멤버들 군입대 등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진행을 못하고 있다. 근데 저희 멤버들이 가족 같은 사이다. 저희 사이는 아무 문제가 없다는 걸 말씀드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나영석 PD는 "전역 후 섭외연락이 왔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피오는 "그정도는 아니었다. 다만 심심치 않게 왔다. 살아있음을 느꼈다. 날 아직 잊지 않으셨구나 싶었다. 나영석 PD를 포함해 많은 방송관계자들이 전화를 주셨다. '놀토'도 다시 하게 됐다. 지난 주에 촬영했다"라고 귀띔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