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계기로 연인 발전"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이미 결혼 [공식]


배우 다니엘 헤니(43)이 일본계 미국 배우 루 쿠마가이와 최근 결혼했다고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이 밝혔다.

에코글로벌그룹은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며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니엘 헤니는 2001년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 연예계 데뷔했다.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인기를 얻은 다니엘 헤니는 이후 영화 '마이 파더'(2007) 등을 통해서 영화계에도 발을 들였다. 할리우드와 국내를 오가며 연기 활동 중이다. 국내 최근작은 '공조2: 인터네셔날'이다.
"열애설 계기로 연인 발전"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이미 결혼 [공식]
이하 에코글로벌그룹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습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