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안정환과 추성훈의 유치찬란 말싸움 2차전이 펼쳐진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42회에서는 무인도에서 다시 만난 동갑내기 절친 안정환, 추성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번에는 추성훈이 든든한 격투기 동생들 줄리엔 강, 정다운을 데리고 온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스튜디오에는 현주엽과 허경환, 강미나가 함께한다.

앞선 무인도 라이프에서 쉴 새 없이 티격태격 싸우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긴 안정환과 추성훈. 특히 추성훈이 첫 키스를 5학년에 했다는 말을 듣고 그를 5학년이라고 부르는 안정환의 깐족거림이 웃음 포인트였다.

이날도 안정환, 추성훈은 만나자마자 유치찬란한 말싸움을 이어간다. 이에 섬 생활 능력이 안정환보다 떨어지는 추성훈은 자신의 편이 되어줄 든든한 동생들 줄리엔 강, 정다운을 소환한다. 추성훈에 대한 존경심으로 가득 찬 두 사람은 그의 부름에 망설임 없이 무인도로 달려왔다는 전언.

안정환의 깐족거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다. 한때는 추성훈을 ‘존경하는 친구’라고 부르던 안정환이 이번엔 그를 돌탱이라고까지 불렀다는 후문. 게다가 정다운도 안정환의 매력에 푹 빠져 "추성훈보다 더 카리스마 있다"라고 인정한다고 해, 추성훈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