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충격적인 인바디 결과가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6회를 통해 파이터 계를 제패한 추성훈의 체지방률이 최초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이날 추성훈은 코앞으로 다가온 50살을 대비하기 위해 3년 만에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추성훈은 단백질 예찬론자라 불릴 만큼 평소 육류만 섭취하는 식성을 보여왔고, 과도한 단백질 섭취는 통풍의 원인이 된다는 걱정에 초조한 모습을 내비친다. 급기야 추성훈은 "할아버지는 폐암으로, 할머니는 위암으로 돌아가셨다. 어머니는 당뇨를 앓고 계신다"라고 밝히며 걱정하는 모습을 드러낸다.

이처럼 모두의 관심이 추성훈의 건강 상태에 쏠린 가운데 공개된 추성훈의 체지방률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체성분 검사 결과 20.7%가 나온 것. 이에 전현무는 본인 체지방률을 "28.6%"라고 밝힌 뒤 "운동하는 사람 중 체지방률 20% 넘는 사람은 처음 본다. (체지방률이) 나랑 비슷한데?"라며 추성훈에게 남다른 동질감을 느낀다고 해 추성훈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최근 추성훈에게 갱년기가 찾아온 만큼 그의 호르몬 수치에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후배 김동현은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정자 수 2억 2천 900만 마리"가 공개되며 연예계 대표 정자 왕으로 등극한바. 김동현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9.4점"이라는 상위 1%에 빛나는 수치를 뽐내고, 전현무의 "진짜?"라는 경악과 함께 스튜디오에 있던 남성 출연진의 동공 대지진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