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배우 음문석이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 특별 출연한다.

8일 '아라문의 검' 측은 특별 출연하는 음문석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은섬(이준기 역)이 모모족을 다시 만나게 되는 가운데 모모족 일원인 카라트(음문석 역)가 은섬의 심기를 건드릴 예정이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나이신기 은섬과 모모족 카라트가 팽팽하게 대치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은섬의 표정은 무겁게 가라앉아 있지만 카라트의 모습은 어딘가 적대감이 흐르고 있다.

특히 아고연합의 타추간(강신효 역)이 경계심 가득한 눈빛을 띠고 카라트와 모모족 일원들이 바토루(권동호 역)를 비롯해 아고연합 형제들을 인질로 잡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돋운다. 바토루와 일원들은 어쩌다 모모족에게 인질로 잡힌 것이며 모모족이 아고연합에게서 원하는 것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렇듯 한눈에 봐도 우호적인 분위기는 아닌 듯한 상황이 점점 보는 이들의 의구심을 샘솟게 한다. 8년 전 은섬은 모모족 수장의 아기를 구해주었고 모모족은 폭포의 심판을 받게 된 은섬을 구해주면서 서로 은혜를 주고받은 사이이기 때문. 더군다나 아고연합은 모모족의 도움으로 이나이신기를 얻었기에 고마운 존재이기도 하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은섬과 모모족 사이에 갈마로 맺어진 깊은 인연이 있었던 만큼 현재의 대치 상태가 믿을 수 없는 바. 과연 모모족의 카라트는 어떤 인물이며, 은섬은 전사들이 인질로 잡힌 이 위기를 어떻게 타개할 것인지 주목된다.

'아라문의 검'은 이날 7, 8회가 연속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