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사진제공=SBS
'런닝맨'/사진제공=SBS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예능 새싹’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예능 새싹’ 3인방은 오프닝부터 화려한 신고식을 펼친다. 댄스 동아리 출신 김동휘는 최근 유행하는 ‘스모크 챌린지’를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키지만, 퍼포먼스가 계속될수록 ‘가짜 댄스 신동’ 여론이 불거진다. 또 유수빈은 성대모사로 이광수를 소환하고,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멤버들에게 인정받는 ‘광수빈’으로 등극하는 등 예능감을 뽐낸다.

특히 유승호는 데뷔 25년 만의 첫 예능 출연에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제대로 보여주겠다”라며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뻔뻔함을 발산하고, 유승호의 반전 매력에 멤버들은 “승호가 적응이 빠르네”, “이런 캐릭터는 난생처음이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녹화는 고도의 심리전과 의리가 필요한 거래를 진행해 멤버들 사이 숨 막히는 밀당이 이어진다. 유승호는 “이번에는 내가 많이 챙기겠다”라며 ‘뻔뻔미’를 장착하고, 멤버들은 “판을 쥐고 흔드네”라며 분노를 표한다. 이어 한 멤버는 “인생은 한방이야!”라며 울분을 터트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예능 새싹 3인방의 아찔한 예능 적응기와 예측 불가한 거래 현장은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