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채널 '정주리' 캡처
/ 사진=유튜브 채널 '정주리' 캡처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놨다.

4일 정주리의 채널 '정주리'에는 '평일 브런치 짜릿하다.. 정주리 유튜브팀 첫 회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정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제작진과의 식사 자리에서 "편집할 때마다 살찌는 게 느껴지죠?"라고 질문했다. 이어 "집에 가서 수육 해줄까요? 다이어트를 들어가려면 한 번 냉장고를 털어야 해서 그런다"라며 제작진을 살뜰히 챙기려는 모습을 보였다.
/ 사진=유튜브 채널 '정주리' 캡처
/ 사진=유튜브 채널 '정주리' 캡처
또 정주리는 "(이 자리가 아니었다면) 아마 자고 있었을 것"이라며 주기적으로 제작진과 식사 자리를 갖자고 말했다. (막내) 도경이의 어린이집 대기 근황에는 "대기 1번인데 다 찼다. 아마 내년에 될 것 같다. 어린이집 가면 나도 운동이라도 하고 자유로워질 것 같다"고 소망했다.

최근 다이어트를 결심한 정주리는 "(셋째)도하는 (트랙터가 갖고 싶어서) 공사 아저씨가 꿈이라고 했고, (첫째)도윤이는 물고기 잡고 나서 낚시꾼이 꿈이랬다. 그런데 (둘째)도원이는 내가 살 빠지는 게 꿈이라고 한다. 애들이 한 번씩 나를 멕인다"며 웃었다.

앞서 정주리는 "요즘 부기가 살이 되는 것 같다. 살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넷째를 낳고 나니 내 뜻대로 안되더라. 처녀 때는 한두 끼만 멀어도 하루를 살아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여섯 끼는 먹어야 된다. 아들이 살 좀 빼라고 해서 서운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지안 고모는 "도윤이 애기 때 서로 보려고 하니까 언니(정주리)가 4명까지 낳아준다고 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정주리는 "약속을 되게 잘 지키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정주리는 "아가씨들이 우리 남편의 2% 부족한 것들을 다 채워준다. 어제 남편이 일 다녀왔는데 우리가 다 같이 밥 먹고 있으니까 박수 치면서 너무 보기 좋은 모습이라고 같이 살았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주리는 2015년 1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넷을 두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