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트레저가 유쾌 발랄한 코믹 연기로 글로벌 팬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물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트레저 공식 SNS에 '트레저맵' 시즌3 64화를 게재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한 편의 웹드라마로 꾸며졌으며, 모태 솔로인 여주(지예은 분)를 위해 각기 다른 매력의 남자친구로 변신한 트레저 멤버들이 담겼다.



첫 주자인 '배려하는 남친' 지훈은 사소한 일에도 의견을 묻는 자상한 모습으로 여주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도를 넘어선 질문 공습이 계속됐고, 이에 질려버린 여주는 얼마 못가 이별을 고했다.



이어 도영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남친'으로 등장했다. 뜬금 없이 바이올린을 켜고, 아무 곳에서나 잠에 드는 등 종잡을 수 없는 행동을 거듭하던 그는 위기 상황에 혼자 도망치는 이기적인 행동으로 여주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다.



이후 여주를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그 외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 윤재혁, 똑똑하지만 얄미울 정도로 계산적인 박정우까지 치명적인 흠이 있는 남친들만 계속해 등장했다. 여주는 고민 끝에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들과의 만남을 꿈꿨다.



이에 멤버들은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하지만 각자 캐릭터 콘셉트에 너무 충실한 나머지 상황에 맞지 않는 명대사를 비롯, 각종 무리수를 남발하며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결국 한계에 도달한 여주는 답답함을 이기지 못한 채 도망치며 다사다난했던 연애를 마무리했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기세를 몰아 이들은 타이틀곡 'BONA BONA' 활동에 이어 수록곡 'B.O.M.B'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트레저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3 TREASURE CONCERT [REBOOT]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