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2014년부터 10년간 꾸준히 이어온 사회공헌 캠페인 '생명존중 콘서트'를 열고, 대한민국에서 각종 질병과 사건, 사고 등의 문제로 인해 고립되고 단절되어가는 불통의 세상에 음악 공연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가수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부활의 김재희는 회사와 회원 그리고 생산자가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선도하는 '착한기업' 3세대 통합 플랫폼사 HBGA의 부의장으로서, 기업 활동을 지난 23년 2월부터 시작하며 기업인으로서의 새로운 발돋움을 시작했다.

그는, HBGA_ENT 주관으로 뮤지컬 및 콘서트 등의 기획 공연을 K-POP 아티스트와 뮤지컬 배우 등과 함께 준비중이다. 또 신인 뮤지션 발굴 및 육성, TV CF, 바이럴 광고, 영화, TV드라마, 웹드라마, SNS 영상 등의 영상 미디어 콘텐츠 촬영 및 제작 배포하여 HBGA_ENT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성장시킬 계획을 발표했다.
ADVERTISEMENT
HBGA는 결제 PG사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상 의·식·주가 생태계(플랫폼) 안에서 편리하게 이용되고, 솔루션 개발, 직·간접 제조유통, 회원 및 제휴가맹점 모집, 실물 경제 리얼커머스, 모바일상품권·쿠폰, 여행·숙박, 공연 및 각종 티켓 등을 통한 수익원 확보, 소비자가 주인이 되어 기업과 생산자가 함께 상생하는 신개념 '3세대 통합 플랫폼' 회사이며, 김재희 대표는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의 성장을 통해 HBGA 플랫폼 안에서 영향력 있는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