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를 발표한 이븐은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등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에서 타이틀곡 'TROUBLE'을 선보이며 데뷔 첫 주를 퍼펙트하게 마무리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데뷔 앨범 'Target: ME'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이븐(EVNNE)은 7인의 개성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데뷔 타이틀곡 'TROUBLE'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완벽한 비주얼 매력과 절도있는 칼군무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두루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ADVERTISEMENT
형형색색의 라이트한 컬러와 화이트를 매치한 캐주얼한 패션부터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한계 없는 매력 변신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캐주얼 패션에서 악동들의 에너제틱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면, 슈트 패션에서는 남자다운 터프함과 강인한 야성미까지 두루 드러내며 변신의 귀재임을 알렸다.
또한 무대를 마친 뒤 엔딩 카메라에 잡힌 멤버들은 개성 강한 어필과 함께 치명적인 매력 무드까지 드러내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데뷔 첫 주를 화려하게 보낸 이븐(EVNNE)은 출연하는 음악 방송마다 압도적인 매력 존재감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어 앞으로 선보일 무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로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실시간 및 데일리 1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앨범 및 케이팝 차트에서 전 세계 주요 국가 톱10에 속속 진입하며 인기 청신호를 켰다. 데뷔 타이틀곡 'TROUBLE'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