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싱어송라이터 CHEEZE(치즈)가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CHEEZE(치즈)의 새 싱글 ‘너 없이 첫날’을 발표한다.

‘너 없이 첫날’은 연인과 헤어진 다음 날, 슬픔과 미련 그리고 공허함 등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한 노래다. 이와 상반되는 강한 드럼과 베이스 그리고 기타사운드가 청량한 CHEEZE(치즈)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역설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CHEEZE(치즈)는 ‘너 없이 첫날’ 작사와 작곡 등에 참여해 복잡다단한 이별의 아픔을 곡에 풀어 놓는다. 특히 발매와 함께 CHEEZE(치즈)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되는 ‘너 없이 첫날’ 뮤직비디오는 플레이리스트 유튜버로 사랑받고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 레이백과 함께해 기대감을 높인다.


CHEEZE(치즈)는 ‘Madeleine Love(마들렌 러브)’, ‘좋아해’, ‘어떻게 생각해’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청아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음색 여신’, ‘감성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는 CHEEZE(치즈). 그가 이번 신보에서 이별 후 아픈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CHEEZE(치즈)의 ‘너 없이 첫날’은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