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써브라임 제공
사진=써브라임 제공



배우 신수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에 캐스팅이 확정됐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신수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에 캐스팅됐다. 색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터디그룹'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액션 향 드라마로,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 실력에만 재능이 몰린 소년 윤가민(황민현 분)이 지상 최악의 학교 유성공고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입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극 중 신수현은 윤가민을 중심으로 결성되는 유성공고 스터디그룹의 멤버인 고등학교 1학년 이지우 역으로 분한다. 지우는 누구보다 우정을 중요시하는 인물로, 신수현은 이번 캐릭터를 통해 친구를 향한 따뜻한 마음씨와 통쾌한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신수현은 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속 상냥해 보이지만 냉철한 면모를 가진 박혜지 역으로 안방 시청자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는 뜨거운 우정부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가진 차소연 역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물론, 이번 '스터디그룹' 캐스팅 소식까지 전해지며 대세 신예 행보를 차근차근 밟아가고 있다.


매 작품마다 전혀 다른 캐릭터의 성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하며 필모그래피를 확장하고 있는 신수현의 활약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