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국민사형투표’ 세 번째 OST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충격적 설정, 박진감 넘치는 전개,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 배우들의 압도적 연기력이 호평을 모으며 목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런 가운데 9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민사형투표’ 세 번째 OST ‘Blue’가 공개된다.

‘국민사형투표’ OST Part.3 ‘Blue'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알리아(Aalia)가 곡의 흐름을 주도한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안개처럼 흩뿌려지듯 퍼져나가는 몽환적 사운드는 극의 감정선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풍부한 베이스를 가르는 현악 사운드 또한 서사를 고조시키며 서정적이고 따듯한 스토리의 감동을 배가한다. 'Blue'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알리아(Aalia)가 가창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9월 14일 방송된 ‘국민사형투표’ 6회에서는 3차 사형투표 대상자를 죽이려던 정진욱(이완 분)이 검거된 가운데 개탈이 한 명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동시에 개탈의 주동자로 추측되는 ‘1호팬’의 강력 용의자로 고등학교 교사 이민수(김권 분)이 급부상해 안방에 큰 충격을 안겼다. 과연 김무찬(박해진 분), 권석주(박성웅 분), 주현(임지연 분)이 개탈을 추적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국민사형투표’ 7회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조별리그 2차전 ‘대한민국:태국’ 경기로 인하여 9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