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소년 소녀 연애하다’에 합류한다.


최유정은 오는 10월 5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에 패널로 출연한다.


‘소년 소녀 연애하다’는 처음이라 서툴고, 서툴러서 더 설레고 선명한 순간들을 마주한 소년과 소녀가 어쩌면 사랑일지도 모를 감정을 나누며 보내는 첫사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의 박희연 PD, 티빙 ‘환승연애’의 이희선 PD,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이언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유정은 공감 어린시선으로 10대 소년과 소녀의 풋풋한 성장과 로맨스를 지켜볼 예정이다.특히 최유정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센스 있는 입담은 시청자들에게 재미는 물론, 최상의 몰입감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키미키 메인댄서이자 만능 아티스트로 음악, 드라마, 예능까지 다방면에 활약 중인 최유정은 최근 티빙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에 주인공 고채린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단독 웹예능 ‘유댕’S 웤웤’으로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최유정이 출연하는 티빙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는 오는 10월 5일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