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사진=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 첫 팬 콘서트 2차 티켓을 오픈한다.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하는 가운데, 21일 오후 7시 일본 일반 팬클럽을 위해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팬클럽을 위한 티켓 선 예매를 오픈했다. 이후 선 예매를 하지 못 한 팬들은 판타지 보이즈와 가까이서 호흡할 시간을 기다리며 일반 티켓 오픈에 관련한 문의를 쏟아낸 바 있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 소속사 측은 “판매를 서두르겠다”라고 밝힌 이후, 티켓 오픈 날짜를 21일 오후 7시로 확정했다. 소속사 측은 “많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라며 판타지 보이즈를 향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는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한국과 일본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큰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21일 첫 미니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한 판타지 보이즈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어떤 무대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지 기대가 뜨겁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