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배우 김혜자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이병헌을 칭찬했.

18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김혜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수미는 김혜자가 이병헌의 엄마 역을 맡았던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을 언급하며 "이병헌 씨가 붙들고 울 때 힘들었다며"라고 물었다.이에 김혜자는 "눈물이 나올 것 같아서 참느라고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김혜자는 극 중 아들이었던 이병헌에 대해 "김혜자는 "우리 이병헌 씨 열심히 하고 잘해. 헛소리를 안 해. 작품만 생각해. 촬영 현장에서 농담도 할 수 있는데 안 그러는 걸 보고 좋은 배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혜정이 "이병헌 씨는 악을 물었더라, 선생님들이 너무 열연을 하니까"라고 공감했다.

김혜정은 "이병헌 씨는 그 드라마에서 악을 물었다더라. 선배님들이 열연을 하니까 도전 의식이 생긴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자는 "귀엽더라. 내가 엄마라고 그래서 올 것이 왔다 했다더라"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수미는 남편의 사업 실패 이후 힘들었던 시절 가장 먼저 달려와 주었던 김혜자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단순히 동료가 아니라 피붙이 같았다며, 비록 함께하지 못한 시간 동안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언제나 함께였다고 고백했다.

또한 김혜자는 '전원일기' 촬영 때 미국에 있는 딸이 너무 보고 싶어 촬영도 포기할 만큼 마음고생을 했던 사연을 회상하기도.

김용건은 "'전원일기' 촬영 당시 딸이 미국에 살았는데 보고 싶어서 얼마나 힘들었냐. '나 좀 빼달라', '미국 간다'고 그랬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중학교 다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혜자는 "중학교는 언제적 중학교냐"며 "(손녀) 걔는 하버드 졸업했다. 손주들은 결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날 김혜자는 "다시 태어나도 배우 할 거냐"는 물음에 "나는 연기밖에 할 줄 아는 게 없다. 흥미있는 것도 연기밖에 없고. 다른 건 관심이 없다"고 답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