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현호 SNS 제공
사진=박현호 SNS 제공

트롯가수 박현호의 신곡 ‘1,2,3 go!’ 발매 소식에 따라 손태진, 신성, 에녹 등 동료 가수들이 열띤 응원으로 불타는 의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8일 발매된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에너자이저 박현호와 어울리는 긍정적인 가사,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등이 주목을 받으며 발매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끈끈한 인연을 쌓은 TOP7 손태진-신성-에녹-김중연 등이 폭풍 리그램과 축전 퍼레이드를 펼치며 박현호의 신곡 발매를 축하, 홍보 요정을 자청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트롯맨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현호의 신곡 뮤비 장면을 노출하는가 하면 ‘1,2,3 go’를 강력히 추천하며 대박의 기운을 아낌없이 몰아주고 있다.

이에 더해 박현호의 팬들이 신곡 발매를 축하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통 큰 서포트’를 펼쳐 박현호를 감동케하고 있다. 박현호의 공식 팬클럽 ‘현호데이’가 지난 18일(월)부터 강남역과 잠실역 인근 건물의 전광판과 지하철과 버스에 박현호의 신곡 대박을 기원하는 광고를 기재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는 것.

잠실 롯데타워 인근 전광판에서는 오는 24일(일)까지, 강남대로 전광판에서는 오는 30일(토)까지 박현호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합정역 8번 출구와 버스 M4137에서도 박현호의 신곡 ‘1,2,3 go!’ 발매일과 커버 이미지, 응원 메시지를 담은 광고가 노출돼 박현호의 꽃길을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에 박현호는 직접 현장을 찾아가 인증샷을 남긴 후 SNS를 통해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발전하는 멋진 가수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쭉!! 1,2,3 go!! 팬분들 덕분에 정말 힘이 납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박현호는 지난 18일(월) 신곡 ‘1,2,3 go!’ 발매 기념으로 MBC 라디오 ‘박준형, 박영진의 2시만세’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박현호는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걸그룹 ‘베스티’ 출신 트롯 가수 강혜연에게 과거 ‘탑독’ 시절에 있었던 인연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박현호는 강혜연에게 “저 기억 안 나세요?”라며 과거 아이돌 시절의 이야기를 소환했고, 깜짝 놀란 강혜연에게 박준형이 즉석에서 두 사람의 듀엣 앨범을 강력하게 추천하면서 웃음바다를 이뤘다.

더욱이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에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입피리의 비하인드’와 ‘불타는 트롯맨’ 이후 처음으로 단골 식당의 이모로부터 서비스를 받은 이야기, 최종 목표인 ‘단독 콘서트’ 이름은 자신의 별명을 딴 ‘순두부 쇼’로 짓겠다는 포부를 드러내는 등 탁월한 입담을 자랑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