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븐(EVNNE)은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했던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로 구성돼 있다. 그룹명에는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며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와 데뷔를 향한 각오가 담겨있다고.
ADVERTISEMENT
데뷔 앨범명이 '타겟 미' 인 탓에 박한빈은 "대중들의 타겟 목표가 되겠다"는 포부를 보이기도 했다. 가요계를 조준하겠다는 이들의 포부만큼 큰 목표도 꿈꿨다. 지윤서는 "데뷔곡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그 시간을 함께 해주신 직원분이나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싶은게 목표라 꼭 1위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보이즈 플래닛' 당시 동료였지만 이제는 라이벌이 된 그룹 제로베이스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문정현은 "제로베이스원 형들과 연습실을 같이 써서 축하를 해주셨다. 오늘 데뷔하는 것도 축하해줬다. 앞으로 제로베이스원 형님들에게 많이 배워서 열심히 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븐(EVNNE)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에는 타이틀곡 'TROUBLE'을 비롯해 'Role Model', 'Pretty Thing', 'Your Text', 'JUKEBOX', 'Even Mor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븐(EVNNE)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