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제공
사진=MBN 제공


‘오빠시대’ 소녀들의 마음을 훔칠 오빠들이 본격적으로 나선다.


오는 10월 6일 드디어 MBN ‘오빠시대’가 첫 방송된다.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아 있는 8090 명곡들이 2023년 새로운 감동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9월 18일‘오빠시대’ 측이 첫 방송의 감동과 열기를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집중시킨다. 1분 남짓 영상에 꾹꾹 눌러 담은 오빠들의 개성과 열정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만든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우리가 그리워했던 그 시절의 부활, 당신 안의 소녀가 되살아 나는오빠시대”라는메인 MC 지현우의 우렁찬 목소리로 시작된다. 이와 함께비어 있던 무대 위가 지현우를 비롯한 오빠들로 가득 채워지고, 소녀팬들의 환호 소리가 오버랩되며 순간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감정을 느끼게 한다.


이어 영상은 소녀팬들의 시간 여행을 도와줄 오빠들을 차례로 보여준다. 보는것만으로 눈이 훈훈해지는 ‘잘생긴오빠’, 다양한 악기들을 연주하는 ‘재능 있는 오빠’,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끼많은 오빠’, 마음을 울리는 보이스를 자랑하는 ‘애절한오빠’, 듣는 순간 귀가 뻥 뚫리는 가창력의 ‘강렬한오빠’까지.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의 향연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또한 오빠들의 무대 사이사이 보이는 ‘오빠지기’들의리액션이 시선을 강탈한다. 민해경의 감탄, 박경림의 눈물등 이들의 다양한 리액션을 이끌어낸 오빠들의 무대가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이토록 다양한 개성의 오빠들로 재탄생된 8090 명곡들을 직접 들어볼수 있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10월 6일 금요일 밤 9시 10분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