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혜성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방송인 이혜성이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함께한 서울대 동문 이시원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의 정종연 PD가 선보이는 예능이기도 하다.
이시원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시원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날 이혜성은 서울대 동문 이시원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저희가 현장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누가 출연하는지 서로 알 수 없었다. 현장에 도착해서 학교 선배님을 만나게 돼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혜성은 "학교에서 선배님에 대한 미담을 많이 들었다. 소문대로 지적이시고, 실물이 아름다우셨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박경림은 "녹화 때 이야기 하나도 안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혜성은 "어쩌다 보니 같은 학교, 같은 과 선배님을 만나게 됐다. 사실 어렵기도 했다. 방송이지만, 한국 사회에서 선배님인지라 쉽지 않았다. 그래도 최선을 다했다"라고 했다. 이시원은 "완장을 떼고 만났다. 완장을 떼고 인간 대 인간으로 모여 있는 공간이었다. 그래서 학연, 지연, 혈연을 염두에 둘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라고 전했다.

'데블스 플랜'은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