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쿠기(Coogie)와 크러쉬(Crush)가 ‘Right Now’로 가요계를 강타한다.
쿠기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ight Now(라잇 나우) (Feat. Crush)’를 발매했다.
‘Right Now’는 쿠기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크러쉬의 감미로운 보컬이 트렌디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AOMG 소속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작곡 및 편곡을 맡아 시너지를 완성했다. 곡명처럼 여름의 끝자락인 바로 지금과 맞아떨어지는 담백하고 청량한 감성이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음원과 함께 쿠기와 크러쉬가 동반 출연한 ‘Right Now’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여유 넘치는 분위기와 힙한 무드로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또한, 쿠기는 시원한 착장으로 전작에서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비주얼을 완성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깔끔한 랩 톤과 매력적인 플로우를 지닌 힙합 아티스트 쿠기가 5개월 만에 웰메이드 신곡 ‘Right Now’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를 통해 트렌디한 음악성은 물론 크러쉬와의 대세 시너지까지 입증한 쿠기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쿠기와 크러쉬가 함께한 ‘Right Now’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