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15주년 콘서트 'It's 2PM'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15주년 콘서트 'It's 2PM'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이 6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났다.

10일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PM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It's 2PM'이 열렸다.

이번 공연은 2017년 6월 열린 콘서트 '6Nights'(식스나이츠) 이후 약 6년 만에 성사된 단독 콘서트다.

멤버들은 “정말 뜨겁다”고 입을 모았다. 장우영은 “뜨거워도 이렇게 뜨거우면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오래 기다렸다. 2017년 ‘6Nights’ 이후로 여러분 앞에 썼다. 여러분의 비타민, 미친 재간둥이 2PM의 우영”이라고 인사했다. 준케이는 “여러분의 영원한 김다정, 2PM의 메인 보컬 준케이”라며 재치를 발휘했다. 옥택역 역시 “2PM의 키와 얼굴을 맡고 있는 택연”이라고 말했다. 닉쿤은 “2PM의 외국인을 맡고 있는 닉쿤”이라며 웃음을 안겼다. 이준호는 “2PM에서 매력적인 엉덩이를 맡고 있는 이준호다. 반갑다”라며 인사했다.

옥택연은 객석을 향해 “2PM을 처음 보는 분들이 계시냐. 2PM 처음 보면 놀랄 수 있다. 너무 잘생겨서”라고 농담했다. 멤버들은 “나가”라며 장난쳤다. 멤버들은 영어, 중국어, 스페인, 일본어 등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하기도 했다. 태국 분들 많이 오셨냐는 물음에 닉쿤은 “우리 가족만 10명이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옥택연은 “여러 언어로 했으니 한국어로 다음곡을 찬성 씨가 설명해달라”고 요청했다. 황찬성은 “이 노래는 여러분이 공연장에서 처음 볼 거다. 화면으로 보다가. 저희가 공연장에서 꼭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야 공연장에서 보여드린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