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고은아, 코 수술 후 예뻐진 근황…"경과 보느라 조금 바빠, 촬영 떨려"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에 '연예계 주당 고은아가 술 먹고 바로 Flex 해버린 템! 심지어 이게 유일한 내돈내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은아는 "최근 코 수술을 했다. 경과 보느라 조금 바빴다. 오늘처럼 풀 세팅하고 스튜디오에 있으니까 너무 떨린다. 어색하다. 오늘 거짓 없는 진정한 내 가방을 소개하려고 한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간다. 정말 내돈내산이다"라며 작은 가방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섬유탈취제를 꺼내며 "조카가 중학생인데, 유행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더라. 향수처럼 쓴다고 하더라. 유명한 건 하늘색 제품인데, 저는 노란색 제품이 더 좋더라. 향수보다 섬유탈취제를 뿌려주며 땀 냄새를 없애는 게 좋다. 자기 전에 침대에 누웠는데 새 이불을 깔아놓은 듯한 향이다"라고 언급했다.

손거울은 백양사 절에서 동생 미르가 사줬다며 "간김에 동생 주머니를 털었다. 한국스러운 제품이라 좋다"라고 했다.

핸드크림은 치어리더 박기량에게 선물받았다며 "잘 쓰고 있다. 손이 커서 몇 박스를 선물해줬다. 지인들에게도 무료로 나눠줬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명품 향수를 꺼내며 "너무 좋아하는 향수다. 꽃을 되게 좋아한다. 술 먹은 다음날 길을 지나갔다. 당시 제주도 면세점에 있는데, 이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샀다. 시향도 안 하고 샀는데 향이 너무 좋은 거다. 걸어다니는 꽃이 될 수 있다. 지금은 내 그림자가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명품 지갑도 꺼낸 고은아는 "명품 매장을 보고 있었는데, 직원이 지갑을 바꿀 때가 된 거 같다고 하더라. 그때 미르가 다가오고 있었다. 직원분의 센스로 미르가 사줬다"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