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하이브 사옥 간' 짐종국, 초고층 빌딩→초호화 인테리어에 연신 감탄
가수 김종국이 하이브 사옥을 방문한 후 감탄을 연발했다.

김종국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너무 궁금했습니다. 드디어 대한민국 대표 연예 기획사 하이브에 다녀왔습니다. 대한민국 음반 업계의 발전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자랑스러웠고 뿌듯했습니다"라는 설명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종국은 가수 백호를 만나기 위해 하이브 사옥을 찾았다. 하이브 사옥을 처음 방문한 김종국은 높은 층고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종국은 "우리나라 엔터산업이 이렇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다는 거 난 너무 뿌듯하다. 우리 때는 다들 여의도에서 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이 정도 높을 거면 여기에 암벽등반을 하나 해도 괜찮지 않나?"라며 "자세히 보니까 하이브 로고가 약간 바벨 모양이다"이라며 관심을 갖었다.

김종국과 함께 회사를 찾은 마선호는 "형님, 설마 처음 온 거냐? 28년차 가수가 하이브를 이렇게 두리번 대고"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김종국은 “나는 어차피 하이브에서도 헬스장 말고 관심이 없어”라고 이야기했고, 이를 들은 마선호는 "아까 뉴진스 멤버수 틀린 거는 어떻게"라고 물어봣다. 이에 김종국은 "편집이야"라며 딱 잘라 말했다.

또 김종국은 "여기 처음 왔냐"라는 질문에 헛웃음을 짓더니 "하이브를 내가 올 일이 뭐가 있냐"라고 당황스러워했다.

더불어 "하이브에 헬스장이 있다고 하니까 온 거 아니냐. 난 이 건물에서 헬스장 말고는 아무 것도 관심 없다"고 강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