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結-YOU’로 오리콘 1위…싱글 첫날 판매량 최다 신기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일본 세 번째 싱글 ‘結 -YOU-’(유우)가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으로 직행했다.

일본 오리콘이 지난 5일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일본 세 번째 싱글 ‘結 -YOU-’가 발매 첫날 27만 3,491장 팔리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부터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3개 작품을 모두 ‘데일리 싱글 랭킹’ 정상에 올려놓았다.

‘結 -YOU-’의 첫날 판매량은 지난해 발매된 일본 두 번째 싱글 ‘DIMENSION : 閃光’(디멘션 : 센코우)의 판매량(24만 7,697장)을 가뿐히 넘기며 엔하이픈의 일본 싱글 첫날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작성했다.

‘結 -YOU-’는 비록 헤어져 있더라도 ‘너’와의 운명적인 연결을 믿으면서 재회할 수 있기를 바라는 소년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싱글로, 미니 4집 ‘DARK BLOOD’에 수록된 ‘Bite Me’와 ‘Bills’의 일본어 버전, 일본 오리지널 신곡 ‘BLOSSOM’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한편, 두 번째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FATE’를 순항 중인 엔하이픈은 오는 13~14일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개최함으로써 K-팝 보이그룹으로는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이라는 이정표를 세우게 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