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가수 서인영이 결혼 후 신혼 생활이 행복하다고 밝혔다.

3일 방송한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에는 가수 서인영과 진성, 최성수가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최근 결혼하시고 행복하다고 말씀 많이 하시더라"라고 서인영에게 물었다. 이에 서인영은 "솔직히 재수없게 들릴수 있는데 너무 행복하다. 심적으로 힘들었어서 그런지 몰라도 행복하다 요즘. 정신적으로 안정됐다"고 털어놨다.

이날 서인영은 김호중 '고맙소'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편곡해 불렀다. 이를 들은 김호중은 "제가 이 노래를 수천번 불렀지 않나. 해석이 너무 잘됐다 생각하는게 1절부분에는 서인영이라는 사람이 불러주는 고맙소의 느낌이었고 2절때는 일부러 그렇게 표현한진 모르겠지만 호흡도 더 많이 빠지는 소리가 나고 툭툭 내뱉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2절은 앞으로 시간이 조금더 흘렀을때의 느낌을 받았다. 그러니까 갑자기 찡하게 다가오는게 너무 많더라"라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김준현은 "2절은 묵묵히 약속하는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에 서인영은 "맞다. 그게 다 혼합이었다. 사실 제가 어머니 돌아가시고 힘들때 만났다. 많이 울었다. 그때 옆에 있어줬고, 나중에는 약속하자. 라는 그걸로 열심히 불렀다"고 전했다.

또한 안성훈은 "뵙기 전까지는 센 캐릭터로 알았는데 ('미스터트롯') 경연이 끝나고 호중씨와 내게 고생했다고 밥을 사 주시고 ('미스터트롯2'로) 재도전할 때 열심히 하라고 밥을 사줬다. 되게 친근한 누나다"라며 전했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4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1억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