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안녕 내가 싫어도’ 앨범 커버
솔지 ‘안녕 내가 싫어도’ 앨범 커버
그룹 EXID 멤버 겸 솔로 가수 솔지가 부른 ‘안녕 내가 싫어도’가 3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수 솔지가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을 위한 감성 발라드 ‘안녕 내가 싫어도’를 발매한다.

음악 웹 예능 ‘락락파티’의 세 번째 프로젝트 음원 ‘안녕 내가 싫어도’는 솔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돌아오지 않을 옛 연인을 그리며 사랑했던 때를 추억하는 가사를 담았다.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후 깊은 슬픔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락락파티’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음원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담은 음악 웹예능이다. ‘극락과 나락,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를 콘셉트로 직장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개그맨 김용명이 고정 MC이며, 시리즈마다 새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락락파티’의 세 번째 주자로 출연한 솔지는 ‘이별’을 주제로 ‘내가 더 좋아해서 상처받았던 경험’을 나누고, ‘잠수 이별 vs 환승 이별’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기도 했다. 또한 ‘가사 속 똥차 월드컵’을 진행해 ‘최악’인 연애 상대의 우열을 가리는 등 털털한 모습으로 MC 김용명과 함께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락락파티’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락락파티’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솔지가 부른 ‘안녕 내가 싫어도’는 31일 오후 6시 플로(FLO), 멜론,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