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사진제공=KBS
'홍김동전' /사진제공=KBS
KBS2 ‘홍김동전’에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찬성, 이준호가 초대돼 ‘돌아이 막내’ 우영과 함께 웃음 폭탄을 날린다. 완전체 2PM의 모습을 한 화면에서 보는 반가움에 더해 멤버들의 승부욕이 선사하는 순도 100%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31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51회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2PM 완전체가 출연해 ‘짐승돌 VS짐승들’의 맞대결을 펼친다. 드레스코드 ‘짐승들’에 맞춰 홍진경은 기린, 김숙은 하늘다람쥐, 주우재는 늑대, 조세호는 호랑이, 우영은 강아지로 분해 원조 짐승돌 ‘2PM’의 준케이, 닉쿤, 택연, 찬성, 이준호를 맞이했고, 벌칙을 피하기 위해 게임에 사력을 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게임에 앞서 공개된 벌칙에 2PM 멤버들의 동공이 흔들리고, 벌칙을 떠올린 택연은 외마디 비명을 내지르고 이준호 역시 “맙소사”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에 웃음이 터진다. 양 팀에서 한 명씩 당첨된 벌칙맨이 일바지 속에 풍선을 넣고 게임에서 질 때마다 바람을 넣어 풍선이 터지지 않은 팀이 승리하는 것.

공개된 스틸에서 일바지를 입고 어쩔 줄 몰라 하는 우영과 택연의 모습이 공개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급속도로 부풀어 오르는 바지 속 풍선에 겁을 먹은 우영이 안절부절못하며 “게임하다가 풍선 대신 내꺼 터지면 어떻게 할 거야?”라고 소리치자 예능 속의 우영을 새롭게 바라보던 이준호는 “장우영 진짜 다 내려놨네”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우영의 안타까움을 지켜보던 조세호는 “내꺼 하나 줄게”라며 특급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고.

택연은 짐승돌 2PM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바람을 넣는 스태프를 향해 “잠깐만”을 외치는 쫄보로 변신해 폭소를 안긴다. 이에 찬성이 한술 더 떠 풍선의 위치를 정중앙으로 맞추며 도발하자 이준호가 “미안한데 엉덩이가 어디야?”라는 돌발 질문으로 모두의 배꼽을 강탈하고 택연 역시 “위치가 이상해”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우영 역시 바지 속 풍선의 위치를 계속 조절하며 쫄보 면모를 이어가고, 멤버들 앞에서 점차 부풀어 오르는 바지를 보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전언.

‘홍김동전’ 제작진은 “물오른 예능감으로 2PM 멤버들에게 ‘홍김동전’의 건강한 웃음을 제대로 알린 우영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택연과 함께 팀 대표로 나서 맹활약을 펼친 우영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