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사과는 촬영 끝나고 할게요" 돈 깎으려 압박 네고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27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뷰티왕을 만나러 간다.



뷰티템은 구독왕의 요청이 빗발치는 아이템!. 오늘은 특히 이번 시즌 최초로 색조와 기초가 모두 네고될 예정이라 그 어느 떄보다 기대를 모은다.



이번 회는 홍현희의 활약이 어느 때보다 돋보일 예정이다. 본사를 찾은 홍현희는 뷰티왕을 찾아 나섰고 뷰티왕이 작고 아담하다는 직원들의 말에 “같은 포켓걸 라인이네요?”라고 하며 친밀감을 표현하던 것도 잠시 뷰티왕을 대적하고는 이윽고 네고왕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망설이는 뷰티왕에게 간신배가 절레절레 고개를 저으며 곤란하다는 표정을 짓자, 홍현희는 “얼마에 하시면 속이 시원하시겠어요?”라고 강하게 나가다가도 “촬영 끝나고 정중하게 사과드리는 시간이 있으니깐”이라며 정중히 사과하며 애교로 분위기를 다시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현희가 배우가 된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템이 K-뷰티템인 만큼 외국인과의 인터뷰를 이어가던 중 홍현희가 배우일 것 같다는 외국인의 대답에 매우 감격하며 기뻐했다고.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