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운 감독 '거미집' 제작보고회
추석 개봉 예정
배우 전여빈-정수정/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배우 전여빈-정수정/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배우 전여빈이 배우 정수정에 대한 남다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서울 용산구 용산 CGV에서 영화 '거미집'(감독 김지운)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송강호,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김지운 감독이 자리했다.

이날 전여빈은 정수정에 대한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학창 시절 '정수정 마음에 안 품은 여자 없다'는 말이 있었다"며 "만나게 된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대가 됐다"고 운을 뗐다.
'거미집' 전여빈, "f(x) 정수정 마음에 안 품은 여자 없다"
그러면서 "만났는데 따뜻한 사람이었다. 차가운 도시의 여자 같은 인상, 고양이 중에 고양이 같은 느낌이 있는데 정말 살갑더라"며 "더 반했던 건 연기에 대한 열정이 너무 좋았다. 그런데 그 실력과 재능조차도 너무 빛나서 그걸 바로 앞에서 보는 게 정말 행복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수정은 그룹 f(x)를 통해 연예계 데뷔, 크리스탈이란 활동명으로 활동해 왔다. f(x)는 실험적인 음악과 특이한 가사를 특징으로 한 그룹으로 K팝 그룹 중 일렉트로닉 음악에 도전해 많은 마니아층 팬들을 보유했다.
'거미집' 전여빈, "f(x) 정수정 마음에 안 품은 여자 없다"
'거미집'은 1970년대, 다 찍은 영화의 결말만 다시 찍으면 걸작이 될 거라 믿는 김감독(송강호)이 검열, 바뀐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배우와 제작자 등 미치기 일보 직전의 악조건 속에서 촬영을 밀어붙이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영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큰 관심을 받았다. 추석 개봉.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