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새 앨범 수록곡 '동서남북' 퍼포먼스 MV 티저 공개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엑스오엑스오)의 수록곡 '동서남북 (Omnipresent)'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폐건물을 배경으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하린과 기욱의 모습이 담겼다. 신비스러운 분위기 속에 하린의 파워풀한 드럼 비트와 기욱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하지만 동서남북에 네가 어디에 있던 내 마음은 네가 가장자리에"라는 하이라이트 음원과 노랫말 일부가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동서남북 (Omnipresent)'은 강력한 밴드 사운드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해지는 편곡으로 이별 후 배가되는 그리움을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원위는 오는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한다. 원위는 앞서 타이틀곡 'SALTY BOY'(솔티 보이)의 티징 콘텐츠로 풋풋하고 발랄한 소년미를 자랑했다면, 이번 '동서남북 (Omnipresent)'을 통해 세련된 록시크 무드를 예고했다. 멤버들이 곡 작업에 참여, 뛰어난 음악적 역량 속에 각기 다른 매력을 녹여내며 반전의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원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