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티저는 시작과 끝이 180도 다른 무드로 펼쳐져 뮤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문자 한 통에도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고 바닷가에서 불꽃놀이를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지효의 미소는 로맨스 영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했다. 사랑스러운 눈맞춤을 건네던 장면에서 비를 맞으며 슬퍼하는 모습으로 이어졌고 반전 분위기를 예고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파워풀한 신곡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돼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ADVERTISEMENT
지효는 솔로 데뷔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신보 ’ZONE‘ 크레디트를 가득 수놓으며 ’지효 그 자체‘ 작품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외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까지 총 6곡의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그간 쌓아 올린 음악성과 감성을 빛냈다.
한편 지효는 8월 18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미니 1집 ‘ZONE’ 및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을 정식 발표하고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펼쳐 보인다. 또 17일 KBS 2TV ‘홍김동전’, 18일 MBC ’나 혼자 산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한층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