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FiL, SBS M
/사진제공=SBS FiL, SBS M
김호중이 2주 연속 '더 트롯쇼'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14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김호중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가운데, 이찬원이 새로운 1위 후보에 올라 김희재 김호중과 경합을 펼친다.

1위 후보곡으로 김호중의 깊이 있는 울림이 인상적인 곡 '애인이 되어줄게요'와 김희재의 진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 '미안하오', 이찬원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의 곡 '트위스트고고'가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예슬, 김다현, 김민희, 김소연, 김수찬, 노지훈, 두자매, 문희경, 박군, 불타는 F4(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성리, 손태진, 신미래, 양지은, 윤수현, 은가은, 전유진, 조명섭, 채은선, 허찬미, 황민우&황민호가 무대를 펼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로트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