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샤이니 태민 "데뷔 5년 차까지 멤버들과 많이 싸웠어"
샤이니 태민이 멤버들과 다퉜던 과거에 대해 회상했다.

지난 6일 안소희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는 "뭐...? 소희랑 태민이가 술을 마셔...? 중딩들이...? | 안소희 X 태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민이 출연, 안소희와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태민은 멤버들과 싸운적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 "예전에는 서로가 모르니까 본인 생각이 맞다고 강하게 주관을 밀어붙이던 시절도 있었던 것 같다. 사실 5년차까지는 많이 싸웠다. 제가 유일하게 멤버들하고 다 싸워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제가 욱하는 성격이 좀 있더라. 예쁨도 많이 받는 대신에 뭔가 손해를 본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들이 있었다. 어리다는 이유로. 괜히 그 시절에 형들한테 욱하고 대들고 소리치고 이랬었다. 싸우고나면 옥상 가서 화해하고 그랬다"라고 밝혔다.

태민은 멤버들과 현재 반말로 편하게 대화하는 사이가 되었다며 "20대 초반쯤에 말을 놨던 것 같다. 처음에는 존댓말을 했었다. 존댓말 할 때 제일 많이 싸웠던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안소희는 "선예 언니랑 둘이 방에서 대치한 적이 있다. 진짜 다리 아픈데 절대 안 앉는다. 하루종일 스케줄 하고 와서 다리가 너무 아픈데 절대 지지 않았다. 먼저 앉지 않았다"라며 원더걸스 멤버들과의 다퉜던 에피소드를 꺼냈다.

또한 이들은 서로에 대한 첫 인상에 대해서도 밝혔다. 먼저 안소희는 "우리가 ‘So hot’ 활동할 때 데뷔를 했다"라며 "누난 너무 예뻐’ 대기실에서 봤다. ‘SM에서 새로 나왔대’ 이러면서 갔었던 기억이 진짜 강하다"라고 알렸다.

태민은 “저는 강렬하게 딱 기억이 남는 순간은 인기가요 4층 대기실 썼을 때”라고 했다. 또 "왜냐면 인기가요 4층 대기실을 이제 방을 쓰셨을 거다. 저희는 이제 밖에서 대기했을 때”라며 “이제 사전 녹화인지 뭐 하고 막 방으로 들어오는 거 진짜 멋있다, 개인 대기실 쓰는구나”라고 이야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