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전현무가 이연복의 연예인 병을 폭로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9회에서 전현무가 이연복에게 "연예인 병 드셨어요"라고 폭탄 발언한다고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이연복은 아들 이홍운, 애제자 최형진과 음식 축제에 참여한다. 이연복의 자장면 500인분을 맛보기 위한 시식 줄이 오픈 시작과 동시에 길게 늘어서고, 시식 500인분 준비에 바쁜 이홍운, 최형진과 달리 이연복은 해맑은 접대용 미소로 솔선수범 손님맞이에 나선다.

이연복은 길게 늘어선 줄에 비해 자장면 시식 준비 속도가 더디어지자 "너무 오래 걸리는 거 아냐? 빨리빨리", "2초에 하나 나와야지. 똑딱똑딱", "자장면 그릇에 깨끗하게 못 담아?"라고 타박해 출연진의 갑 버튼을 유발한다고. 급기야 이연복은 최형진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몫까지 담당해야 하자 "모델이 이런 것까지 해야 해?"라며 앵그리복의 분노를 폭발시킨다.

반면 이연복은 손님에게만큼은 상냥한 스위트복으로 변신해 모두의 어안을 벙벙하게 한다. 이연복은 "사진 찍어 주시면 안 돼요?"라는 사인 요청에 친절한 스위트복으로 탈바꿈해 지킬 앤 하이드 뺨치는 이연복의 두 얼굴에 출연진 모두가 깜짝 놀란다.

이연복은 "시식하는 줄보다 사인 줄이 더 길어", "손님들이 '셰프님 카리스마~'라고 엄지손가락 치켜세웠다"라며 자화자찬한다. 이런 이연복에게 전현무는 "셰프님 안 본 사이에 연예인 병 드신 것 같아요"라면서 고개를 좌우로 흔들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연복이 밀키트 시장 점유율 1위의 성공 요인을 공개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이연복은 "맛, 가성비, 편리성"을 밀키트 3대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한 뒤 "나한테 주소만 다 보내줘"라며 출연진에게 한턱 쏘겠다는 공약을 내세워 환호받는다. 이와 함께 "앞으로 나를 8877이라고 불러줘"라고 해 이연복이 언급한 8877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