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 이석훈이 스태미나 최고 요리 등장에 귀를 쫑긋 세운다.

3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70회는 ‘청춘 로드 트립 호주’, ‘배낭여행의 성지 라오스’, ‘상남자들의 여행법 인도네시아’, ‘여행가들의 낙원 아이슬란드’, ‘낭만 청춘 기차 태국’을 랭킹 주제로 ‘청춘 여행지 베스트 5’를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이자 배우인 정진운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국 깐짜나부리를 랜선 여행한다. 그 중에서도 깐짜나부리 로컬 맛집은 울창한 숲 뷰와 다양한 로컬 요리로 안방극장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 치킨 코코넛 수프를 시작으로 케일 돼지고기볶음, 피시 케이크, 아이스 에그까지 다양한 메뉴가 소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이스 에그는 삶은 오리알을 튀긴 시그니처 메뉴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대리여행자를 사로잡았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에서 김신영은 “오리알이 스태미나에 최고”라며 오리알 찬양을 시작했다. 김신영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이석훈은 “오리알 못 먹어봤다”며 폭풍 관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최태성 강사까지 합세해 이석훈과 함께 귀를 쫑긋 세우기 시작,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태국 깐짜나부리의 아름다운 스폿들이 랜선 너머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신비로운 색의 물이 7단계에 걸쳐 쏟아지는 에라완 폭포가 있는 에라완 국립 공원은 단계별로 이색적인 풍경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콰이강 뷰를 볼 수 있는 가성비 갑 리조트 추천, 낭만 있는 기차 여행을 완성할 꿀팁 등이 방출돼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