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안보현./사진=텐아시아DB
지수, 안보현./사진=텐아시아DB
열애설만 무성했던 블랙핑크에 첫 공식커플이 탄생했다.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다.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설에는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던 지수. 2년 뒤 안보현과의 열애설은 빠르고 쿨하게 인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수의 열애를 인정하며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역시 “알아가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YG가 블랙핑크 멤버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제니는 지드래곤과 방탄소년단 뷔, 로제는 강동원, 리사는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소속사는 ‘사생활 확인 불가’ 입장을 고수했다.
지수, 송흥민./사진=텐아시아DB
지수, 송흥민./사진=텐아시아DB
지수는 2년 전 손흥민과 한 차례 열애설에 휘말린 적이 있다. 당시 YG는 침묵으로 일관하다가 지수가 일부 집단에게 악플을 받는 상황에 놓이자 뒤늦게 “열애설과 루머 모두 사실 무근임을 명백히 밝힌다"고 입장을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 왔다. 하지만 루머가 해외에도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들을 바로잡고자 한다"며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졌다.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한 점, 두 사람이 비슷한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는 점, 같은 날 프랑스에서 입국했다는 점 등을 근거로 들었다. 특히 손흥민이 골 세리머니로 '팔찌 키스'를 자주 해온 것과 관련해 지수를 향한 애정 표현이 아니냐는 추측도 내놨다. 이에 지수와 손흥민의 팬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을 반박 하며 근거들을 제시하기도 했다.
지수, ♥안보현은 인정·손흥민은 부인…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탄생 [TEN피플]
안보현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지수는 데뷔 후 7년 만에 첫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안보현 도 데뷔 후 첫 공개 열애다.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수가 거주하는 용산의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겼다. 안보현은 바쁜 스케줄에도 한국에 있는 날이 많지 않은 지수를 배려해 스케줄을 조율해 만남을 가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달 20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 VIP시사회에 동반 참석하기도 했다.

글로벌 스타 지수와 대세 배우 안보현의 열애에 대중들 역시 축하를 쏟아내고 있다. 지수는 현재 블랙핑크 월드 투어를 진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안보현은 SBS 새 드라마 ‘재벌X형사’를 촬영 중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