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여배우, 불륜 보도 후 파티…자숙 없는 뻔뻔 행보 눈살 [TEN이슈]
일본 배우 히로스에 료코(42)가 불륜 보도 이후 뻔뻔한 행보를 보여 도마 위에 올랐다.

2일 일본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히로스에 료코는 지난달 18일 자택으로 친구들을 초대해 약 9시간동안 생일파티를 즐겼다. 당시 시점은 히로스에 료코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보도가 나온지 약 한달이 지난 때였다. 또한 이혼 발표를 5일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더불어 히로스에 료코는 전남편과 이혼 후 연예계 관계자들에게 "곧바로 일하고 싶다"라는 의지를 내비쳤다고 알려졌다.

히로스에 료코를 잘 아는 한 연예계 관계자는 "히로스에가 자신이 처한 상황을 너무 모르는 것 같아 너무 놀랍다"고 밝혔다.

히로스에 료코는 지난달 23일 소속사 홈페이지에 남편인 캔들과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준과 상의한 후 이혼에 합의하고 서류를 제출했다"고 알렸다.

히로스에 료코는 2003년 패션 디자이너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 2008년 이혼했다. 이후 2010년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했다. 두 번의 결혼 생활에서 히로스에 료코는 세 명의 자녀를 얻었다.

히로스에 료코는 1994년 제1회 쿠레아라실 그랑프리를 통해 데뷔, 1996년 CF로 얼굴을 알렸다. 또한 영화 '비밀'(1999) '철도원'(1999) 등에 출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