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오는 30일 더블 싱글 ‘Move On’ 발매
가수 양다일이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신곡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의 감각적인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깜짝 선공개했다.

어제(27일) 오후 6시,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양다일의 더블 싱글 ‘Move On(무브 온)’의 수록곡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의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는데, 이번에 공개된 양다일의 신곡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는 미니멀한 편곡과 양다일의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꿈만 같은 사랑에 빠졌던 순간부터
이별을 외면하고 있는 순간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듯한 아련한 가사가 가슴을 울리는 곡이다.

지난 21일, 양다일은 4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Move O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는데, 이어 트랙리스트 이미지, 다이얼로그 필름 등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어제 수록곡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의 비주얼라이저 영상까지 깜짝 선공개하며 ‘Move On’의 타이틀곡인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이 과연 어떤 음악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양다일은 지난 7월 초 성료한 단독 콘서트 ‘D I LAND 2023(다일랜드 2023)’에서 이번 새 싱글에 담길 두 곡의 무대를 미리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양다일의 더블 싱글 ‘Move O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