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제이제이, '♥줄리엔강'과 즐긴 베트남 여행…명품 비키니 몸매 인증](https://img.tenasia.co.kr/photo/202307/BF.34092336.1.jpg)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간다. 줄리엔강이랑 처음으로 함께 가는 휴양지 여행이라 기쁘고 기대되는 상황이다"라고 운을 띄웠다.
ADVERTISEMENT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완탕, 스프링롤,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등을 먹은 두 사람. 특히 줄리엔강은 모닝글로리를 먹으며 "한국 사람들 이거 진짜 좋아할 거 같다. 마늘"이라고 감탄했다.
숙소를 찾자마자 수영장에 간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이들 커플은 수영복을 입고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이들은 수영을 하면서도 맨몸 운동을 했다. 이에 제이제이는 "우리는 하고 싶은 거 있으면 각자 하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제이제이는 "작은 리조트만 다니다 오랜만에 대형 리조트에 오니까 적응이 안 됐다"며 "나 혼자는 사람이 많은 데를 가도 아무 상관이 없다. 그런데 줄리엔강은 사람들이 너무 잘 아니까 숨길 수 없다. 되게 신기한 경험이었다.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를 느꼈다"라고 이야기했다.
실내 체육장도 찾은 두 사람. 제이제이는 "가끔 커플 운동하면 재밌겠다 하는 사람들 있는데 전 따로 운동하고 트뤼도 따로 운동한다"고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