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분노를 유발하게 한 남자친구의 사연이 전파를 탄다.

8월 1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186회에서는 자신의 충격적인 과거를 들킨 후 180도 변한 남자친구와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훈훈하고 잘생긴 남자친구부터 아름다운 미모까지 다 가진 고민녀에게는 남자친구에게는 말 못 할 비밀이 있었다.

고민녀는 자신을 위해서는 세상 그 무엇도 다 해줄 것 같은 남자친구와 8개월째 연애를 이어가던 중 남자친구가 성형한 사람들에 대해 큰 거부감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고민녀는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믿고 고민 끝에 솔직하게 자신의 성형 사실을 고백한다.

여자친구가 성형한 사실을 숨겼다는 사실에 실망했지만 다 이해한다고 말하던 남자친구는 어느 날 갑자기 고민녀와의 데이트를 피하기 시작하고, 급기야 자신을 찾아온 고민녀에게 “나한테 말 걸지 마, 소름 끼치니까!”라는 말까지 쏟아붓는다.

이후 “그냥 속은 것 같았어”라는 솔직한 고백에 만남을 이어가지만, 말과는 달리 전과 완전히 달라진 남자친구의 행동과 태도에 고민녀는 깊은 상처를 받는다.

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을 충격에 빠뜨린 소름 끼치는 남자친구의 태도 변화의 이유와 선 넘은 행동들에 대한 최종 참견은 8월 1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