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프번)
(사진=울프번)



그룹 BXB(비엑스비)가 청춘의 향기를 흩뿌렸다.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 24일과 25일 공식 SNS를 통해 BXB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챕터 1. 아워 유스)’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둠이 깔린 밤, 화려한 조명이 눈부시게 빛나는 회전목마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네 명의 멤버가 담겼다.


청량한 블루 스타일링을 장착한 하민은 흑발과 대조되는 흰 피부로 감탄을 더했으며, 시우는 독특한 오렌지 컬러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 독보적인 시크미를 내뿜었다.

현우는 유니크한 액세서리와 시스루 니트로 절제된 섹시미를 드러냈으며, 지훈은 럭셔리한 의상을 입고 회전목마에 앉아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개인 콘셉트 포토와 더불어 성숙한 청춘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네 멤버의 단체 콘셉트 포토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BXB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청춘의 무드가 어우러져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는 지난 1월 발표한 인트로 앨범 ‘도약 (跳躍; Fly Away)’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BXB만의 한층 깊어진 청춘의 감성과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BXB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