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前 남친 누나랑 친하게 지낸다"…한혜진, 동공지진
한혜진의 동공지진을 부른 역대급 전남친 에피소드는 무엇일까.

26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서는 혜풍지랄 MC들과 스페셜 게스트 곽범, 권혁수의 의견이 극과 극으로 갈린 ‘전남친과 호형호제하는 오빠’ 사연이 소개된다.

1년 전에 헤어진 전남친과 친오빠가 절친으로 지내고 있어 불편하다는 고민을 들은 엄지윤은 “사연자가 너무 이기적이다"라며 오히려 사연 속 오빠의 편을 들고 나섰다. 이에 한혜진이 “오빠를 보면 전남친이 떠오를 것”이라고 걱정하며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듯한 반응을 보이자 곽범과 권혁수까지 가세해 오빠의 입장을 적극적으로 대변하며 피의 쉴드를 펼쳤다고.

그런 가운데 풍자가 “저도 전남친 누나랑 친하게 지낸다”고 밝히자 문화 충격을 받은 한혜진은 이후 풍자와 랄랄의 상상초월, 점입가경 전남친 에피소드를 듣고 “세상 쿨하게 돌아간다”면서 급 폭주했다고 해 어떤 상황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컨셉질’하는 친구가 꼴 보기 싫다는 고민을 듣던 한혜진이 신조어를 몰라 어리둥절해하자 엄지윤은 'GD병', '아이유병', '지코병' 등을 예시로 들어 설명했고, 권혁수는 아예 온몸으로 '한혜진병'을 표현했다는데.

이에 한혜진도 ‘컨셉질’에 잡아 먹힌 한혜진 연기에 도전했다고 해 살신성인 자폭쇼로 큰 웃음을 선사할 본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혜진의 동공지진을 부른 절친이 된 전남친과 오빠의 사연은 26일 0시 U+모바일tv ‘내편하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포티파이와 애플(Apple) 팟캐스트를 통해 미방분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판으로 만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