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은 한 공연장 의자에 앉아 화면을 바라보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은 클로즈업 샷이 흑백의 감각적인 연출과 어우러져 시선을 압도했다.
ADVERTISEMENT
캐주얼한 착장에 꽃을 들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인피니트의 모습도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여름 햇살처럼 싱그러운 미소로 팬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베이직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인피니트는 시크, 섹시, 청초, 청량 등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어깨동무를 한 채 해맑게 웃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무드 샘플러는 이들이 '비긴'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은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이다.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새로운 발걸음을 예고했다.
오는 8월 19~20일 개최 예정인 인피니트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은 지난 12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ADVERTISEMENT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