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댄스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I WANT)' 두 번째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는 안유진, 가을, 레이 그리고 장원영, 리즈, 이서 두 팀의 유닛으로 나뉘어 흥 넘치는 '아이 원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먼저 안유진, 가을, 레이는 펩시 이미지로 꾸며진 지하철 객실을 배경으로 펩시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에 반짝이는 하의를 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여름에 걸맞은 상큼 청량한 매력과 멤버들간의 호흡이 척척 맞아 떨어지는 완벽한 안무가 절로 감탄을 유발한다.
반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시크한 올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환한 조명 아래 쇼케이스에 빼곡하게 진열된 펩시를 배경으로 시원시원한 안무를 선보이며 특유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산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아이브의 화려한 비주얼과 우월한 댄스 실력, 서로 상반된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 유닛 챌린지 영상은 앞서 공개된 완전체 버전과 또 다른 매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