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Mnet '엠넷 리부트'는 획기적인 기획으로 화제를 모았던 2000년대 프로그램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리부트 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아찔한 소개팅 Z> MC로 이은지가 함께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9일(수) 첫 공개되는 Mnet '엠넷 리부트'는 1995년 개국 이후 시대와 트렌드를 앞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온 Mnet의 과감하면서도 혁신적이었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리부트 첫 주자로 베일을 벗는 <아찔한 소개팅 Z>는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찔한 소개팅'을 원작으로 2023년 새롭게 재탄생하는 프로그램. 예상을 뛰어넘는 다채로운 라인업의 출연진들이 단 한 명의 킹카(또는 퀸카)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선한 변화를 예고,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하는 <아찔한 소개팅 Z> 진행은 코미디언 이은지가 맡는다. 이은지는 지난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 숨은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코미디언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이은지는 부캐 '길은지'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 방송인으로 급부상했고, 공개 코미디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 방송가를 섭렵했다. 최근에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 '2억 9천: 결혼전쟁'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믿고 보는 ‘대세 예능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Mnet '엠넷 리부트'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Mnet과 유튜브 'Mnet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7월 19일 첫 방송.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