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룩부터 워터 액티비티룩라지
조이 친필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배럴, 전속모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다채로운 썸머룩 선봬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배럴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선보였다.

전속모델 조이는 MZ세대의 ‘멀티 페르소나’ 특성을 소화해, 상큼하고 시크하면서도 역동적이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이번 화보에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조이는 스포티한 래쉬가드와 레깅스를 착장하고 서핑하는 모습을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로즈 핑크 래쉬가드, 아쿠아블루 컬러의 크롭 래쉬가드 등 싱그러운 썸머룩 스타일로 상큼한 매력을 표현했으며, 블랙 원피스 래쉬가드와 플레어 스커트 착용으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색다른 스타일의 조이를 연출했다.

이번 썸머룩 영상과 화보는 배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조이가 착용한 상품들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럴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럴걸 조이와 함께 배럴의 다채로운 썸머룩을 선보이게 됐다.”며, “리조트룩부터 워터 액티비티룩까지 배럴이 제안하는 코디로 올 여름을 더욱 더 뜨겁고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썸머 시즌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개를 기념해 배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조이 친필 사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4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