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사진제공=KBS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배우 박탐희가 기성용에게 고마웠던 기억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탐희가 절친한 동생 배우 한혜진을 집으로 초대, 맛있는 음식을 대접한다. 박탐희와 한혜진은 드라마 ‘주몽’에 함께 출연한 후 17년째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사이. 가족끼리도 친한 두 사람인만큼 잊지 못할 추억들이 쏟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탐희는 한혜진을 위해 취향저격 음식들을 만들었다. “정말 대단하다”라며 감동한 한혜진은 과거 박탐희가 자신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려다 아찔한 상황에 처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몇 년 전 박탐희는 한혜진X기성용 부부가 영국에 체류할 당시 남편, 아이들과 함께 영국을 방문했다. 그때 한혜진에게 밥을 해주고 싶어 요리를 하던 중 화상을 입었다는 것. 박탐희는 “급하게 성용이가(기성용) 나를 데리고 응급실에 가 모든 걸 신속하게 처리해줬다”며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과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외에도 박탐희는 "참 고마운 게 많다"라며 한혜진X기성용 부부에게 평소 고마웠던 것들을 털어놓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탐희와 한혜진은 주부 공감 토크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혜진이 박탐희의 요리에 감탄하자 박탐희는 “형부 장가 잘 오지 않았니? 근데 형부는 자기가 결혼 잘했다는 걸 인정하지 않는다”라며 동생에게 일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한혜진은 한 마디의 말로 언니 박탐희를 웃게 했다고. 과연 한혜진의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결혼 전부터 결혼 후까지 우정을 지켜오고 있는 박탐희와 한혜진, 이제는 남편들, 아이들까지도 서로 끈끈한 정을 나누며 지내고 있다는 두 사람의 유쾌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