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김준호는 탁재훈과 함께 신규진의 집을 살폈고 인센스 향을 보곤 “이거 좀 끄면 안 되냐? 아직 재훈이 형이 피울 때가 아니거든”이라며 센스를 발휘했다. 이어 그는 탁재훈의 라인을 구성하기 위해 새로운 탁재훈의 오른팔 신규진과 오래된 오른팔 뮤지까지 모여 이야기를 나눴다.
ADVERTISEMENT
개그계 수장 김준호는 비방용 개인기가 미흡했던 신규진을 위해 개인기 선물을 주겠다며 몸 개그까지 보이다 반응이 좋지 않자 “집이 기가 안 좋아. 너 이사 가”라며 부끄러워했다. 그는 또 뮤지와 신규진이 생각하고 있는 탁재훈을 향한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거짓말 탐지기로 테스트를 진행했다.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김지민을 열렬히 사랑하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제 마지막 사랑이고, 이 우주를 통틀어 가장 사랑합니다”라면서 찐 사랑 고백을 외쳤지만, 거짓말 탐지기에서 전기가 흘렀고 이를 꽉 깨물어 참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역대급 축하공연부터 이상민의 행운권 추첨까지 즐긴 김준호는 모두에게 파티장 계산서를 들고 와 50% 할인에도 엄청난 금액의 계산을 걸고 게임을 제안했다. 김준호는 미우새 아들들의 카드를 모아 이상민이 뽑은 카드 주인이 계산하기로 했고 결국 생일자 이상민이 걸리면서 환호 속에 파티를 마무리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