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크닉 타임' 제공)
(사진='피크닉 타임' 제공)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단독 콘텐츠 '피크닉 타임'을 선보인다.


JTBC '피크타임' 측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콘텐츠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우승팀 배너와 함께한 신규 콘텐츠 '피크닉 타임'을 공개한다.


'피크닉 타임'은 배너(태환, GON, 혜성, 아시안, 영광)의 리얼 여행기를 담은 '피크타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활동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꿈을 키워온 배너 멤버들이 '피크타임' 최종 우승까지의 바쁜 여정에 이어 잠시 쉼,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3일 오후 6시에는 '피크닉 타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배너 멤버들이 '피크닉 타임'에서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방송된 '피크타임'은 국내 최초로 펼쳐진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우승팀 배너(팀 11시)를 비롯해 세븐어스(팀 7시), 다크비(팀 8시), 팀 24시, BAE173(팀 13시), 몬트(팀 20시) 등 TOP6 파이널리스트 모두 '피크타임'을 기점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방송 후에도 투어 콘서트로 열기를 이어간 '피크타임' 측이 이번엔 우승팀 배너와 함께한 스핀오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화제성을 지속할 전망이다.


한편, '피크닉 타임'은 오는 11일부터 매주 화, 금요일 오후 6시 '고고씽 GOGOSING' 유튜브 채널과 일본 아베마에서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